검색어

제목: 셰플러 파트너 EcoMatche, 지속가능한 보상을 위하여 본문:

장기적인 사고와 책임 의식은 가족 기업 셰플러의 문화를 이끌어 온 핵심적인 특징입니다. 이것은 지속가능성을 위해 환경과 사회에 대한 책임을 다하면서 경제적인 성공을 보장하는 미래를 창출해낼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당사는 경영 목표를 넘어 보다 지속가능한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디지털 도구와 솔루션을 이용하여 참여적이고 양방향의 플랫폼을 통해 지속 가능한 실천을 구체화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당사는 B-corp 인증을 받은 사회적 기업 EcoMatcher와 파트너십을 맺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생태계 복원을 지원할 것이라는 것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기업의 투명하고 양방향적인 나무 심기 기술을 활용하여 셰플러 직원들은 몇 번의 클릭만으로 나무를 기업이 주는 선물이나 보상 및 직원 참여 프로그램에 이용할 수 있고, 이를 통해 환경 친화적인 선물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EcoMatcher 모바일 앱(이미지: https://www.ecomatcher.com/))으로 심은 나무의 뒷 이야기를 알아보세요.
EcoMatcher 모바일 앱(이미지: https://www.ecomatcher.com/))으로 심은 나무의 뒷 이야기를 알아보세요.

EcoMatcher의 기술 플랫폼은 사용자가 뜻깊은 나무 심기 활동에 가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원스톱 숍(one-stop-shop)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나무 추적기와 모바일 앱을 이용하여 사용자들은 가상으로 자신이 심은 나무를 찾아가서 그 나무에 대한 포괄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플랫폼으로 나무에 이름을 붙일 수도 있고 사용자의 나무 심기를 책임지고 있는 농부들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탄소량의 감축에 기여하고 나무 심기 노력의 투명성을 보장하기 위해 EcoMatcher의 강력한 플랫폼에는 탄소 계산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이것을 이용해 자신의 나무가 탄소 감축에 얼마나 기여하는지 계산하고 탄소를 상쇄하기 위한 노력과 관련 프로그램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습니다.

셰플러 아시아/태평양의 기업 마케팅 담당자인 돈 림(Dawn Lim) 대리는 “지속가능성은 셰플러가 장기적으로 추구하고 있는 성장 전략입니다. 셰플러는 이해 당사자들이 환경 및 사회적 책임을 다하려는 당사의 노력을 지원할 수 있도록 양방향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EcoMatcher와 맺은 파트너십을 통해 비즈니스 운영 전반에 걸쳐 탄소 중립을 추진해 나갈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계획에 착수하면서 셰플러 아시아 태평양 지속가능성 위원회는 EcoMatcher를 통해 태국 북부 매홍손 주의 산림 복원과 야생동물 보존을 지원하는 비영리 환경 재단 ‘자연림 보존(Conserve Natural Forests: CNF)’과 함께 1,000그루의 나무를 심었습니다. "셰플러 숲"이라는 이름이 붙은 이 1,000그루의 나무는 일생 동안 250톤의 이산화탄소를 격리시킬 것입니다.

또한 셰플러의 '투모로우' 잡지 디지털판 구독을 통해 직원들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이젠 셰플러 숲에 나무를 심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로드맵 2025에 따라 ”지속가능성과 참여”라는 부프로그램에는 지속가능성이 셰플러의 기업 전략으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게되었습니다. 셰플러의 지속가능성 아젠다에 대해 좀 더 알아보시려면 https://www.schaeffler-sustainability-report.com/2020/을 방문하십시오.

페이지 공유

셰플러는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본 웹사이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쿠키적용을 수락해야 합니다. 추가 정보

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