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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 Condition Monitoring 4.0

지능형 소프트웨어를 갖춘 클라우드 연결 방식의 상태 모니터링 시스템: 최대 6개의 센서 유니트가 그 신호를 프로세서 유니트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로우 데이터(raw data)를 처리해 관련 파라미터를 생성합니다.
지능형 소프트웨어를 갖춘 클라우드 연결 방식의 상태 모니터링 시스템: 최대 6개의 센서 유니트가 그 신호를 프로세서 유니트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로우 데이터(raw data)를 처리해 관련 파라미터를 생성합니다.

셰플러는 여객 열차의 전체 모터/트레일러 대차(bogie)에 대한 디지털 모니터링 및 유지보수 최적화를 위해 지능형 소프트웨어를 갖춘 클라우드 연결 방식의 상태 모니터링 시스템(CMS)을 개발해 왔습니다. 이를 통해 평균 속도 향상, 주행거리 연장, 유지보수 간격 연장을 달성하는 동시에 운영 신뢰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운영자/유지보수 기술자는 인터넷을 통해 전 세계 어디에서든 개별 액슬박스 베어링의 상태 및 전체 휠세트와 대차(bogies)의 상태 등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철도 관련 제품용 액슬박스 발전기

화차에 독립적인 전기 공급

오늘날의 화물 열차에는 대개 자체 전기기기가 없습니다. 그러나 GPS나 상태 모니터링 등과 같은 최신 기능을 사용하려면 전기화가 구현되어야 합니다.

셰플러의 액슬박스 발전기는 모든 철도 관련 제품에 안정적인 독립 전원을 공급합니다.

이 시스템은 액슬박스에 직접 플랜지로 장착되며, 이미 사용 중인 화차에 새로 장착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철도 화물 차량의 비용 효율성을 개선하는 데 큰 기여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교체와 장착
두 버전의 액슬박스 발전기 모두, 다양한 발전기 부품이 표준 하우징(UIC / Y25)의 엔드 캡에 장착되며, 하우징 커버에 주조되거나 나사로 고정됩니다. 즉, 이 시스템이 현존하는 설계 포락선 안에 들어가므로 표준 하우징 부품과 1대 1로 대체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기능
엔드 캡에 통합된 자석은 액슬이 회전하면 로터 역할을 하지만 하우징 커버에 있는 코일은 정지 상태를 유지하면서 고정자 역할을 합니다. 생산된 전기는 축전지에 저장되므로 차량이 가만히 서 있을 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AG 센서 키트(sensor kit)

FAG 센서 키트
센서가 있는 TAROL 베어링

FAG 센서 키트는 오랫동안 전 세계에서 액슬박스 베어링에 관한 운전 데이터를 측정하는 데 성공적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FAG TAROL 베어링에 사용하도록 최적화되어 있으며 최대 2,500 rpm의 속도, 회전 방향, 베어링 온도를 감지합니다. 온도를 측정할 수 있도록 독립적인 온도 센서 2개를 내장할 수 있습니다. 경방향 및 축방향에서의 가속도 측정도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FAG 센서 키트는 마모 없이 작동하며 EMC 및 과잉 전압 보호에 대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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