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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브리드 및 전기 구동 시스템 관련 기술

향후 소비량과 배기가스량 목표는 구동 트레인(drive train)의 전동화를 통해서만 달성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셰플러는 48볼트 하이브리드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부터 순수 전기자동차용 드라이브에 이르기까지 모든 범위의 전동화 옵션에 걸쳐 제품을 공급합니다. 이처럼 광범위한 지식을 바탕으로 셰플러는 하이브리드 모듈, 엔트리급 하이브리드화, 전기 액슬 드라이브, 전기 휠 허브 드라이브용 부품과 시스템 등을 제공하여 다양한 시장과 고객사들의 전문 파트너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엔트리급 하이브리드용 부품과 시스템
풀리 디커플러(Pulley decoupler)

엔트리급 하이브리드용 부품과 시스템

수동 변속기는 많은 개도국에서뿐만 아니라 유럽의 중간 시장에서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유형입니다. 엔진 Start-Stop, 12V 및 48V 시스템과 같은 엔트리급 하이브리드화용 최신 부품으로 하이브리드 드라이브가 새로운 시장과 세그먼트로 진입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합니다.

제품:

  • E-클러치
  • 풀리 디커플러(Pulley decoupler)
  • 양방향 텐셔너

하이브리드 모듈
(48V 및 고전압용)

셰플러 하이브리드 모듈은 엔진과 변속기 사이에 설치되며, 설계와 사이클에 따라 CO2 저감 배기가스량을 15~70% 저감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동축 또는 병렬 축 설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48V 또는 고전압 애플리케이션으로 하이브리드화의 모든 단계에 통합할 수 있으며, 또한 발진 장치(더블 클러치, 토크 컨버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 48V 하이브리드 모듈
  • 고전압 하이브리드 모듈
  • 발진 장치가 통합되어 있는 하이브리드 모듈
하이브리드 모듈
하이브리드 모듈
전기 액슬 드라이브
전기 액슬 드라이브

전기 액슬
하이브리드 및 전기자동차

셰플러의 전기 액슬은 구동 장치가 모듈식으로 설계되어 고객별 요구사항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설계는 동축 설계나 평행축 설계에서 1단 변속기인지 2단 변속기인지에 상관없이 최상의 공간 활용을 보장합니다. 구동 모듈에 통합된 전기 모터 역시 구동 토크를 개별 휠에 선택적으로 분배(토크 벡터링- torque vectoring)할 수 있습니다.

제품:

  • 전기 액슬

휠 허브 드라이브

셰플러의 휠 허브 드라이브에서 전기 모터, 전력 전자장치, 브레이크, 냉각 계통은 휠 림(wheel rim)에 직접 설치됩니다. 이로 인해 힘이 도로에 직접 전달되어 민첩성과 안전성이 증가합니다. 셰플러의 E-휠 드라이브는 완전히 새로운 차량 콘셉트를 선보입니다. 스티어링 로크가 개선된 덕분에 가장 작은 주차 공간에 주차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제품:

  • E-휠 드라이브
전기 휠 허브 드라이브
전기 휠 허브 드라이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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