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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의 베어링 서포트

셰플러의 베어링은 견고성, 신뢰성, 높은 비용 효율성을 갖고 있어 가공선로 텐셔닝 풀리와 포인트(Overhead Wire Tensioning Pulleys and Points), 틸팅 기술 및 안정화 시스템, 궤간 조정 시스템(track gauge adjustment system)에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또한 도어 시스템 및 승차 보조수단, 철도차량 차체와 대차(bogie) 연결부, 제동 시스템에 사용되는 베어링 서포트의 안전성과 긴 운전 수명을 보장합니다.

불변 하중에도 불구하고 안전하고 강성이 높음

INA 액셜 앵귤러 콘택트 볼 베어링
INA 액셜 앵귤러 콘택트 볼 베어링

내구성이 높은 자산으로서 오랫동안 높은 하중을 받는 철도망은 장기간의 투자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셰플러의 베어링은 가공선로 텐셔닝 풀리와 포인트(Overhead Wire Tensioning Pulleys and Points) 등이 오랫동안 안전하게 작동하도록 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시험을 거친 설계가 안전성과 기능성 보장

저중량, 최소의 공간 요구사항, 부드러운 운전, 신뢰성은 철도 차량에 사용되는 현대식 제동 장치에 대한 모든 요구사항입니다. 바로 여기에서 INA 니들 롤러 베어링, 밀폐형 드로운 컵 니들 롤러 베어링, 액셜 니들 롤러 베어링, 드로운 컵 롤러 클러치의 장점이 진가를 발휘하며 발전을 이끌어 냅니다.

INA 개방형 드로운 컵 니들 롤러 베어링
INA 개방형 드로운 컵 니들 롤러 베어링

속도가 더 높아 이동 시간이 더 짧아지고 편의성이 증가함

INA 요크형 트랙 롤러
INA 요크형 트랙 롤러

틸팅 기술과 안정화 시스템에 사용되는 INA 베어링은 도시 간 이동 시간을 단축시키고 운송 편의성을 높입니다. 용도에 따라 INA 요크형 트랙 롤러, 고리형 홈이 있는 원통 롤러 베어링, 니들 롤러/액셜 원통 롤러 베어링, 유지보수가 필요 없는 레이디얼 스페리컬 플레인 베어링이 사용됩니다. 틸팅 기술에 사용되는 셰플러의 베어링은 Swiss Intercity Tilting Train (ICN) 및 Alstom's new Pendolino 등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궤간 조정으로 비용 절감과 시간 절약

유럽과 아시아는 서로 다른 궤간(track gauge)을 사용하기 때문에 국경 간의 승객/화물 열차 통행이 지연됩니다. 분계역(border station)에 있는 궤간 자동 조정 설비와 차량에 있는 궤간 조정식 휠세트는 액슬 위 휠 간의 거리를 신속하고 경제적으로 조정할 수 있게 합니다.

유지보수가 필요 없는 원통 플레인 부시와 INA 스터드형 트랙 롤러는 복잡한 궤간 조정 메커니즘을 지원하고 그 유지보수 간격을 늘리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들은 ZNTK Poznán S.A.'s SUW 2000 궤간 조정 시스템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유지보수가 필요 없어 안정된 주행 특성

커플링은 기관차의 인장력을 기관차에 연결된 차량에 전달하거나 여러 개의 회전 유니트를 함께 연결합니다. 특수 설계(예: 밀결합(close coupling)) 중에는 인장력뿐만 아니라 압력과 중량을 지탱하는 것도 있습니다.

이 어플리케이션에는 INA에서 만든 스페리컬 플레인 베어링(Spherical plain bearings)이 30년 이상 성공적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초기에는 정비가 필요한 steel-steel 스페리컬 플레인 베어링이 사용되었지만, 오늘날에는 당사의 고성능 ELGOGLIDE 슬라이딩 패브릭을 통해 정격 수명이 매우 길고 정비가 필요 없는 버전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정비 비용을 감소시키며 비가동 시간의 단축을 가능케 합니다.

강성이 높고 틈새가 작아 오랫동안 신뢰도 높은 운전이 가능함

집전기(Current collector)와 팬토그래프는 고정장착된 가선(overhead contact line)에서 차량의 전기소비장치에 전기 에너지를 전달합니다. 이들은 변화가 매우 심한 운전 조건 하에서 이 과업을 안전하게 수행해야 합니다. 이러한 조건들은 500 km/h 이상의 속도부터 -40 °C(부품이 보호 없이 노출되는 기후 조건)의 낮은 운전 온도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셰플러 그룹의 베어링은 매끄러운 구동, 공간 절약, 저마찰 솔루션을 가능케 하며 현장에서 오랫동안 문제 없이 사용하는 데 필요한 강성과 작은 틈새를 제공합니다.

내구성과 견고성이 있어 유지보수 요구사항이 적음

셰플러의 베어링은 객차, 화차, 플랫폼의 도어 시스템에 사용됩니다. 트랙 롤러, 서포트 롤러, 스터드형 트랙 롤러, 리니어 볼 부싱, 레이디얼 스페리컬 플레인 베어링, 로드 엔드는 높은 응력을 받는 이러한 복잡한 시스템이 높은 신뢰도와 긴 유지보수 간격을 갖도록 해 줍니다.

승용차

객차 도어의 개방 주기에는 도어 윙의 외향 스위블 운동과 직선적 개방 운동이 포함됩니다. 유지보수가 필요 없는 INA 스페리컬 플레인 베어링과 로드 엔드는 이러한 스위블 운동을 안전하게 수행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플랜지 하우징이 장착된 레이디얼 인서트 볼 베어링도 사용됩니다. 트랙 롤러와 가이드웨이 시스템 또는 재순환 볼 가이던스 시스템이 있는 리니어 유니트는 선형 운동에 사용됩니다.

또한 트랙 롤러는 개방 운동을 안전하게 유도하는 별도의 토크 서포트를 제공한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운전 수명은 10년이 넘는 경우가 많습니다.

화차(Freight Cars)

화차(예: 슬라이딩 월 웨건, 자동 적하차)의 도어 시스템은 매우 다양합니다. 셰플러의 서포트 롤러, 트랙 롤러, 니들 롤러 베어링, 플레인 베어링은 요구되는 견고성과 내구성 뿐만 아니라 저렴한 유지보수 경비를 보장합니다. 이들은 셔터와 커버 장치에 사용되며, 미끄럼 장치, 가이던스 시스템, 토크 서포트, 링키지(linkage), 구동 유니트 베어링 서포트가 안전하게 기능할 수 있게 합니다.

거친 트랙에서도 이동 편의성 최대

4점 접촉 베어링 설계에서 슬루잉 링(Slewing rings)은 현대식 전차와 지하철에서 철도차량 차체와 대차(bogies)를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베어링의 장착 지점은 높은 오염도, 긴 운전 시간, 진동, 높은 사고율, 비접근성의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INA 슬루잉 링은 다음과 같은 요인들 때문에 이처럼 어려운 조건에서도 우수성을 증명해 보이고 있습니다.

  • 증기 분사 방지 기능이 향상된 효과적인 씰
  • Corrotect®를 이용한 부식 방지 처리
  • 예압형 궤도 시스템
  • 특수 윤활 그리스
  • 긴 유지보수 간격
  • 높은 신뢰성
  • 쉬운 조립

커버를 적용한 설계와 같은 다양한 특수 설계와 통합형의 조절식 및 재조절식 롤 댐퍼가 현재 사용되고 있습니다.

극심한 하중에서도 하중 부하 능력이 매우 높음

많은 현대식 철도 차량의 개별 차체는 승객의 자유로운 객차 간 이동을 가능하게 하는 연결 통로로 연결됩니다. 이러한 연결부는 유지보수가 필요 없는 INA 스페리컬 플레인 베어링과 로드 엔드로 만들어집니다. 이 연결부는 심한 하중(예: 버퍼 충격 하중)에서도 높은 하중 부하 능력, 작은 베어링 치수, 낮은 베어링 마찰, 긴 운전 수명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INA 스페리컬 플레인 베어링은 예를 들어 지멘스에서 제작한 Combino 저상(low-floor) 굴절식 철도차량의 편의성을 높여줍니다.

상부 센터 조인트

상부 중앙 조인트는 철도차량 차체의 지붕을 연결합니다. 유지보수가 필요 없는 레이디얼 스페리컬 플레인 베어링은 코너링을 할 때와 오르막길 및 내리막길을 갈 때 요구되는 선회 및 기울임 운동과 세로 기울임을 용이하게 합니다.

하부 중앙 조인트

하부 중앙 조인트는 철도차량 차체의 바닥 부위를 연결합니다. 앵귤러 콘택트 스페리컬 플레인 베어링과 액셜 스페리컬 플레인 베어링은 코너링을 할 때, 오르막길 및 내리막길을 갈 때, 도상(track bed)의 수평 위치를 이동할 때 요구되는 선회 및 기울임 운동과 세로 기울임을 용이하게 하고 차체 사이에 모든 가속도 힘을 전달합니다. 대차(bogie)가 사용되지 않는 저상(low-floor) 차량에서도 철도차량 차체의 무게를 지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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