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및 전기 구동 시스템 관련 기술
향후 소비량과 배기가스량 목표는 구동 트레인(drive train)의 전동화를 통해서만 달성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셰플러는 48볼트 하이브리드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부터 순수 전기자동차용 드라이브에 이르기까지 모든 범위의 전동화 옵션에 걸쳐 제품을 공급합니다. 이처럼 광범위한 지식을 바탕으로 셰플러는 하이브리드 모듈, 엔트리급 하이브리드화, 전기 액슬 드라이브, 전기 휠 허브 드라이브용 부품과 시스템 등을 제공하여 다양한 시장과 고객사들의 전문 파트너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엔트리급 하이브리드용 부품과 시스템
수동 변속기는 많은 개도국에서뿐만 아니라 유럽의 중간 시장에서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유형입니다. 엔진 Start-Stop, 12V 및 48V 시스템과 같은 엔트리급 하이브리드화용 최신 부품으로 하이브리드 드라이브가 새로운 시장과 세그먼트로 진입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합니다.
제품:
- E-클러치
- 풀리 디커플러(Pulley decoupler)
- 양방향 텐셔너
하이브리드 모듈
(48V 및 고전압용)
셰플러 하이브리드 모듈은 엔진과 변속기 사이에 설치되며, 설계와 사이클에 따라 CO2 저감 배기가스량을 15~70% 저감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동축 또는 병렬 축 설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48V 또는 고전압 애플리케이션으로 하이브리드화의 모든 단계에 통합할 수 있으며, 또한 발진 장치(더블 클러치, 토크 컨버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 48V 하이브리드 모듈
- 고전압 하이브리드 모듈
- 발진 장치가 통합되어 있는 하이브리드 모듈
전기 액슬
하이브리드 및 전기자동차
셰플러의 전기 액슬은 구동 장치가 모듈식으로 설계되어 고객별 요구사항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설계는 동축 설계나 평행축 설계에서 1단 변속기인지 2단 변속기인지에 상관없이 최상의 공간 활용을 보장합니다. 구동 모듈에 통합된 전기 모터 역시 구동 토크를 개별 휠에 선택적으로 분배(토크 벡터링- torque vectoring)할 수 있습니다.
제품:
- 전기 액슬
휠 허브 드라이브
셰플러의 휠 허브 드라이브에서 전기 모터, 전력 전자장치, 브레이크, 냉각 계통은 휠 림(wheel rim)에 직접 설치됩니다. 이로 인해 힘이 도로에 직접 전달되어 민첩성과 안전성이 증가합니다. 셰플러의 E-휠 드라이브는 완전히 새로운 차량 콘셉트를 선보입니다. 스티어링 로크가 개선된 덕분에 가장 작은 주차 공간에 주차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제품:
- E-휠 드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