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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산업의 시스템 파트너

셰플러의 엔지니어는 자동차 배기가스 감소 및 연비 개선을 위해 디자인된 여러 가지 기술을 활용합니다. 구동 트레인 개념이 내부 연소 엔진에 기반하든, 하이브리드 또는 전기 설계에 기반하든, 혼합은 미래의 글로벌 모빌리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자동차 산업의 파트너로서 당사는 미래에 자동차 엔지니어링에 닥칠 중대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시스템 솔루션을 개발하고 생산하는 선도기업입니다. 셰플러의 특징은 전 세계 고객과 긴밀히 협력하고 공동 개발 작업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혁신적인 아이디어, 창의적인 엔지니어링, 광범위한 생산 전문지식을 활용해 당사는 제품 개발 단계의 솔루션부터 대량 생산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셰플러와 전기자동차 부문

전기 드라이브는 이동수단을 환경친화적으로 만들어서 대도시 지역의 배기가스를 줄이는 데 큰 기여를 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법적 배기가스 배출량 제한이 점점 더 엄격해지고 자동차 수요가 증가하는 상황으로 인해 구동 트레인의 전기화가 모든 지역에서 추진되고 있습니다. 자동차 산업의 파트너로서 셰플러는 이러한 발전을 염두에 두고 48볼트 하이브리드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부터 전기자동차까지 모든 범위의 전기화 옵션을 포함하는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상세 솔루션은 엔트리급 하이브리드화, 하이브리드 모듈, 전기 액슬 드라이브를 위한 부품 및 시스템부터 전기 휠 허브 드라이브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48볼트 드라이브

전기자동차 시대에서 이동수단의 유지비용은 저렴해야 합니다. 따라서 많은 자동차 섀시 및 시장에서 당분간은 연료 효율이 높은 내연기관이 개인 이동수단의 기반으로 남아 있을 것입니다. 셰플러의 48볼트 드라이브는 설계에 따라 적은 비용으로 연료를 20% 이상 절감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기 모터가 리어 액슬 위에 "전기 액슬"로 설치되는 48V 구동 구조에서는 저속 전기 운전이 가능합니다(예: 주차 시). 이와 함께 셰플러의 P2 하이브리드 모듈은 48볼트 관련 제품에서 연료 소비량과 배기가스량을 감소시킵니다. 엔트리급 하이브리드용 최신 부품과 시스템을 통해 셰플러는 수동 변속기에 대한 새로운 가능성을 열고 있으며, 하이브리드 드라이브를 새로운 시장과 세그먼트에 선보일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고전압)

대형의 고출력 차량에서 연료 소비량을 줄이기 위해 거의 모든 자동차 제조업체에서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설계를 사용합니다. 여기에는 내연기관을 고성능 전기 드라이브와 결합시키는 것이 포함됩니다. 셰플러는 엔진과 변속기 사이에(P2 배열) 또는 별개의 액슬 모듈로(P4 배열) 설치할 수 있는 다양한 토크 등급의 하이브리드 모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고전압 드라이브 개념은 CO2 저감를 줄일 수 있어 매력적입니다.

순수 전기자동차용 드라이브

앞으로 수년 내에 중국과 유럽 등지에서, 그리고 도시 지역에서 순수 배터리 전기자동차 시장이 형성될 것입니다. 셰플러는 이러한 차량을 위한 드라이브 양산 솔루션을 제품 포트폴리오에 이미 보유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셰플러의 전기 액슬은 순수 전기자동차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군의 진입점은 동축/평행축 설계에서 1단 기어비를 갖는 전기 액슬입니다. 기본 구성은 기능 요소를 추가하여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필요에 따라 파킹 로크를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더 작은 보조 드라이브도 포함시켜 공급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소위 토크 벡터링이 가능해지는데, 이는 주행 동역학과 안전성에 도움이 됩니다.

미래 구상 콘셉트

셰플러는 미래의 도시 이동수단도 구상하고 있습니다. 소위 "E-휠 드라이브"(휠 허브 드라이브)를 통해 셰플러는 구동 기술을 휠에 재배치할 수 있으므로 완전히 새로운 자동차 개념이 가능할 것입니다. 이에 따라 휠 허브 드라이브는 무인 택시(영리한 자율주행 승용차) 등에 확실히 응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머지 않아 대도시 거주자는 무인 택시를 타고 짧은 거리를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구동 트레인에서 전기 드라이브의 설치 위치

차량의 구동 트레인에서 전기 드라이브의 설치 위치는 기능성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전부 합쳐서 다섯 가지 설치 위치가 있으며, 이를 약어 P0 ~ P4로 나타냅니다. 셰플러는 모든 설치 위치마다 완벽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기술 이전: Formula E에 참여하는 셰플러

셰플러는 "FIA Formula E" 전기 레이싱 시리즈에 참여하여 무엇보다도 미래 전기 드라이브 대량 생산 측면에서 셰플러의 발전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셰플러는 ABT Schaeffler Audi Sport Team의 전속 기술 파트너이고, "ABT Schaeffler FE02" 경주용 전기차의 구동 트레인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시스템 이해, 모터 냉각, 신소재/회생제동(제동으로부터 에너지를 얻는 것) 개발 여부: 전문지식은 레이스 트랙에서 개발 엔지니어에게 직접 이전됩니다. 셰플러는 짧은 시간 안에 전기차 부품 개발자 팀원을 두 배로 확충하였고, 양산 차량에서 구동 트레인을 전동화하는 새로운 솔루션에 특히 집중하고 있습니다.

셰플러는 정교한 자동차 주행 기술을 개발하기 위한 주요 시험대로 Formula E를 활용합니다.
셰플러는 정교한 자동차 주행 기술을 개발하기 위한 주요 시험대로 Formula E를 활용합니다.

새로운 이동수단 개념

뿐만 아니라 셰플러는 자동차 범위를 넘어서는 새로운 이동수단 개념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셰플러는 2016년에 바이오 하이브리드를 처음으로 제시했으며, 이는 크기와 범위 면에서 전기자전거와 소형 전기차 사이에 위치한 개념 연구입니다.

선구적인 바이오 하이브리드는 안정성과 기상 보호와 같은 이점들과 페델렉의 기동성, 에너지 소비, 공간 활용을 결합합니다. 게다가 기존의 인프라에 통합시킬 수 있는 차량입니다. 최종 구간에서의 배송을 위한 미래형 화물차 모델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셰플러에서 개발한 바이오 하이브리드는 꾸준히 증가하는 도시 이동수단에서 종래의 차량에 대한 환경 친화적 대안입니다.
셰플러에서 개발한 바이오 하이브리드는 꾸준히 증가하는 도시 이동수단에서 종래의 차량에 대한 환경 친화적 대안입니다.

혁신의 입증과 시스템 이해

연료 소비량 및 배기가스 배출량 감소. 강해진 힘, 편의성, 안전성. 셰플러 그룹의 콘셉트 차량에는 내연기관, 하이브리드 자동차, 순수 전기자동차에 대한 혁신적인 기술이 망라되어 있습니다. 셰플러는 당사 제품의 완벽한 상호작용을 보장하기 위해 시스템의 전반적인 이해와 더불어 부품에 대한 전문 지식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셰플러 그룹은 항상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콘셉트 차량은 셰플러가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사용하는 결과 지향적 다양성의 표현입니다. 결국 미래의 이동수단은 대단히 높은 가능성을 갖고 있습니다.

셰플러 고성능 48V 콘셉트 차량
셰플러 고성능 48V 콘셉트 차량

셰플러 고성능 48V 콘셉트 차량

이 콘셉트 차량은 리어 액슬(rear axle) 위의 전기 모터로 이루어진 "전기 액슬"을 포함하는 구동 구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기 드라이브는 20 kW의 영구적 성능을 제공하며 35 km/h까지는 순수 전기 주행이 가능하고 70 km/h 이상의 속도에서는 '액티브 세일링(active sailing)'이 가능합니다.

Gasoline Technology Car II (GTC II) 콘셉트 차량
Gasoline Technology Car II (GTC II) 콘셉트 차량

Gasoline Technology Car II (GTC II) 콘셉트 차량

GTC II는 수동 변속기 차량에서 48V 하이브리드화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전기 모터는 내연기관과 변속기 사이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전기식 클러치는 거의 정지된 속도에서 전기 발진 및 에너지 회수 같은 추가 기능을 지원합니다.

모든 시장에 알맞은 기술: Efficient Future Mobility Concept Vehicles

Efficient Future Mobility Concept Vehicles은 지역 요구사항, 예를 들어 "Efficient Future Mobility North America”에 알맞은 기술적 솔루션을 보여줍니다.

  • 4륜구동은 분리할 수 있습니다.
  • 영구 체결된 시동 모터
  • 차량 높이 측정 시스템(Ride-height leveling systems)
  • 48V 하이브리드화
Efficient Future Mobility North America
“Efficient Future Mobility North America” Concept Vehic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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