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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용차 및 상용차 엔진용 정밀 제품

당사의 정밀 제품은 연료 소비량과 배기가스량을 줄이는 데 있어서 필수적이며, 유지보수 주기와 유효 수명을 늘리고 편안한 승차감과 고출력 주행능력을 제공합니다.

엔진용 부품과 시스템
핑거 팔로워(Finger follower)
핑거 팔로워(Finger follower)

표준 밸브 트레인(Standard Valve Train)

처음부터 끝까지 매우 뛰어난 성능: 밸브 래시(valve-lash) 조정에 사용되는 부품인 정밀 밸브 래시와 저마찰 밸브 트레인은 엔진의 수명이 다할 때까지 별도의 유지보수가 필요 없습니다. 셰플러 오토모티브는 직접 및 간접 구동뿐만 아니라 유압/기계식 래시 조정에 사용되는, 오버헤드 캠샤프트(OHC) 또는 오버헤드 밸브(OHV)가 장착된 엔진용 밸브 래시 조정 부품을 개발하고 생산합니다.

제품:

  • 기계식 태핏
  • 유압 태핏
  • 핑거 팔로워(Finger follower)
  • 로커 암(Rocker arms)
  • 엔드 피벗 로커 암(End pivot rocker arms)

가변 밸브 트레인(Variable Valve Train)

태핏(tappet)부터 완전 가변 UniAir 밸브(fully variable UniAir valve) 제어 시스템까지: 셰플러는 다양한 밸브 트레인용 모듈식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수십 년간 진동 댐핑 분야에서 얻은 경험을 통해 완성된 고도의 승차감은 실린더 비활성화나 특수 밸브 리프트 곡선 등의 맞춤형 운전 모드에서도 보장됩니다. 기술과 제품 간의 최적의 상호작용이야말로 연소 소비량과 배기가스 배기가스량을 감소시키는 가장 큰 요인입니다. 이 점에서 셰플러는 고유의 전문 지식과 전문화된 부서(엔진 시스템, 트랜스미션 시스템, 섀시 시스템, 전기차) 간의 광범위한 협력을 토대로 다른 공급업체가 제공하지 못하는 편익을 자동차 산업에 제공합니다.

제품:

  • 완전 가변 전기유압 UniAir 밸브 제어 시스템(Fully-variable electrohydraulic UniAir valve control system)
  • 캠 전환 시스템(Shifting cam system)
  • 스위칭 가능한 기계식 태핏:
  • 스위칭 가능한 유압 태핏:
  • 스위칭 가능한 핑거 팔로워
  • 스위칭 가능한 피벗 엘리먼트
  • 스위칭 가능한 롤러 태핏
  • 스위칭 밸브
완전 가변 전기유압 UniAir 밸브 제어 시스템(Fully-variable electrohydraulic UniAir valve control system)
완전 가변 전기유압 UniAir 밸브 제어 시스템(Fully-variable electrohydraulic UniAir valve control system)
전기기계식 캠샤프트 페이징(camshaft phasing) 유니트
전기기계식 캠샤프트 페이징(camshaft phasing) 유니트

캠샤프트 페이징(camshaft phasing) 시스템

경제성과 역동성: 캠샤프트 페이징 시스템은 다양한 밸브 트레인을 공급하기 위한 추가 부품이며 연료 소비량과 배기가스량을 더욱 감소시키는 데 기여합니다. 다양한 엔진 부하와 엔진 속도에서 밸브 타이밍을 최적화함으로써 차량의 동력(vehicle dynamics)과 운전 쾌적성을 향상시켜 줍니다. 벨트 및 체인 구동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는데, 단일 캠샤프트와 양 캠샤프트를 동시에 또는 양 캠샤프트를 서로 독립적으로 조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량의 캠샤프트 페이징(camshaft phasing) 유니트는 사출 성형 금속판으로 만들어집니다. 셰플러의 전기기계식 캠샤프트 페이징(camshaft phasing) 유니트는 엔진의 운전 조건에 따라 캠샤프트를 더 빠르고 더 정밀하게 조정합니다. 전기기계 시스템을 사용하여 초당 최대 600도의 크랭크샤프트 각도로 캠샤프트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조정 범위가 대폭 증가하여 현대적 고효율 연소 과정을 가능하게 합니다.

제품:

  • 체인 드라이브용 캠샤프트 페이징(Camshaft phasing) 유니트
  • 벨트 드라이브용 캠샤프트 페이징(Camshaft phasing) 유니트
  • 유압 및 전기기계식 캠샤프트 페이징(Camshaft phasing) 유니트
  • 제어 밸브(Control valves)

체인 드라이브

정밀도와 신뢰도: 셰플러는 모든 유형의 엔진 타이밍 체인, 연속 가변 자동 변속기(continuously-variable automatic transmission)용 인장 체인, 트랜스퍼 케이스/액슬 드라이브(transfer cases/ axle drives)용 구동 체인을 망라하는 자동차용 체인을 완벽하게 갖춘 세계 유일의 회사입니다. 뿐만 아니라 셰플러는 체인 텐셔너, 체인 가이드, 체인 스프라켓(sprockets) 등 체인 드라이브용 보조 부품을 모두 개발하고 생산합니다.

제품:

  • 체인 구동 시스템(Chain drive systems)
  • 타이밍 드라이브용 톱니(Tooth), 롤러, 부시 롤러(bush roller) 체인
  • 텐셔닝 및 가이드 레일(guide rails)
  • 체인 구동 텐셔너 (기본 드라이브)
  • 캠샤프트(Camshaft) 구동 텐셔너 (보조 드라이브)
체인 구동 시스템(Chain drive systems)
체인 구동 시스템(Chain drive systems)
벨트 구동 시스템
벨트 구동 시스템

벨트 드라이브

매끄러운 운전 및 낮은 진동: 벨트 드라이브는 엔진 타이밍을 제어하고 액세서리를 구동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시스템 공급업체로서 당사는 텐셔너(tensioner) 및 아이들러 풀리(idler pulleys), 유압 및 기계식 벨트 텐셔닝 시스템, 교류 발전기 디커플링 장치(alternator decoupling devices)를 개발하고 생산합니다. 전적으로 유지보수가 필요없이 운영되는 이러한 시스템은 서로 완벽하게 어울리며 내구성에 대한 표준을 정립합니다. 벨트 구동식 시동 발전기(belt-driven starter generator)는 구동 트레인을 하이브리드화하는 매우 효과적인 접근법입니다. 이 장치는 엔진이 편안하고 효율이 높은 스타트-스톱 모드에서 작동할 수 있게 함으로써 연료 소비량과 배기가스량을 감소시키는 데 상당한 기여를 합니다.

제품:

  • 벨트 구동 시스템
  • 타이밍 드라이브
  • 타이밍 드라이브용 톱니형 벨트 텐셔너(Toothed-belt tensioner for timing drives)
  • 타이밍 드라이브의 톱니형 체인(Toothed chain in timing drives)
  • 액세서리 드라이브
  • 기계식감쇠 벨트 텐셔너(Mechanically-dampened belt tensioner)
  • 유압식감쇠 벨트 텐셔너(Hydraulically-dampened belt tensioner)
  • 벨트 구동식 시동 발전기(Belt-driven starter generator-RSG)
  • RSG용 텐셔닝 시스템
  • 텐션 풀리와 아이들러 풀리(Tension and idler pulleys)
  • 오버러닝 알터네이터 풀리(Overrunning alternator pulley-OAP)

열 관리

연비와 정밀성 향상: 내연기관 최적화의 중요 요소는 열 관리 모듈(TMM)입니다. 열 관리 모듈은 엔진의 온도 균형을 에너지 효율이 높은 방식으로 정확하게 제어하고 엔진과 변속기가 이상적인 온도 범위에 신속하게 도달할 수 있게 합니다. 또한 이 장치는 하이브리드 구성품과 배터리의 온도 균형을 병행하여 제어할 수 있습니다. 엔진의 냉각 재킷을 차단하여 냉간 운전 단계를 크게 단축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온도 조절기를 사용하는 경우보다 더 높은 온도에서 개별 부품을 운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모듈은 구동 트레인 부품의 운전 수명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전부하(full load) 상태에서도 엔진 온도를 낮출 수 있으므로 노킹(knocking)과 전부하 농축(full load enrichment)이 생길 가능성을 감소시킨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 요구 사항에 맞게 개조할 수 있는 이 모듈은 연료 소비량 및 CO2 배출을 줄이는 핵심 요소입니다.

제품:

  • 열 관리 모듈
열 관리 모듈
열 관리 모듈
밸런서 샤프트(Balancer Shafts)용 구름 베어링 서포트
밸런서 샤프트(balancer shafts)용 구름 베어링(Rolling bearing) 서포트

구름 베어링이 지지하는 엔진 샤프트

적은 엔진 내부 마찰: 셰플러 오토모티브는 크랭크샤프트, 캠샤프트, 밸런서 샤프트(Balancer shafts)에 있는 구름 베어링 서포트를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이러한 솔루션은 엔진의 동력 손실 감소 및 이에 따른 연비 개선 및 배기가스량 감소 가능성을 크게 높여줍니다. 구름 베어링 서포트를 받는 밸런서 샤프트(Balancer shafts)는 플레인(plain) 베어링에 의해 지지되는 샤프트에 비해 마찰이 약 50% 덜 발생합니다. 셰플러는 밸런서 샤프트(balancer shafts)에 최적화된 설계를 개발하는 데도 성공했습니다. 이 설계로 인해 밸런서 샤프트는 성능 손실 없이 최대 40% 더 가벼워졌습니다.

제품:

  • 밸런서 샤프트(balancer shafts)용 구름 베어링(Rolling bearing) 서포트
  • 최적화된 질량을 가진 밸런서 샤프트
  • 캠샤프트(camshafts)용 구름 베어링(Rolling bearing) 서포트
  • 크랭크샤프트(crankshaft)용 구름 베어링(Rolling bearing) 서포트
  • 터보차저(turbocharger)용 구름 베어링(Rolling bearing) 서포트
엔진용 부품과 시스템
로커 암(Rocker arm)
로커 암(Rocker arm)

밸브 트레인(Valve Train)

처음부터 끝까지 매우 뛰어난 성능: 밸브 래시 조정에 사용되는 부품은 엔진의 조립과 운전 중에 밸브 래시를 자동으로 조정할 수 있게 하며 전체 엔진 수명 내내 일정한 엔진 타이밍을 보장합니다. 셰플러 오토모티브는 오버헤드 캠샤프트(OHC) 또는 오버헤드 밸브(OHV)를 갖춘 엔진의 유압 밸브 래시를 조정하는 다양한 밸브 트레인 부품을 개발하고 제조하며, 운전 비용과 배기가스량을 줄이는 데 중대한 기여를 합니다.

제품:

  • 유압 플랫 태핏(flat tappets)과 롤러 태핏(roller tappets)
  • 유압 핑거 팔로워(finger followers)와 로커 암(rocker arms)
  • 스위칭 가능한 밸브 트레인
  • 완전 가변 전기유압 UniAir 밸브 제어 시스템(Fully-variable electrohydraulic UniAir valve control system)

캠샤프트 페이징(camshaft phasing) 시스템

유지보수가 필요 없으며 견고함: 캠샤프트 페이징(Camshaft phasing) 시스템은 연료 소비량과 배기가스량을 줄이는 데에도 상당한 기여를 합니다. 다양한 엔진 부하와 엔진 속도에서 밸브 타이밍을 최적화합니다. 단일 캠샤프트와 양 캠샤프트를 동시에 또는 양 캠샤프트를 서로 독립적으로 조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 유압식 캠샤프트 페이징 유니트
  • 유압 밸브
캠샤프트 페이징 유니트
캠샤프트 페이징 유니트
벨트 드라이브
벨트 드라이브

벨트 드라이브

정밀성과 회복력: 셰플러는 고부하를 견딜 수 있는 벨트 드라이브를 생산합니다. 텐션 풀리와 아이들러 풀리는 매우 정밀한 벨트 가이드를 가지고 있으며, 여기서 스틸 아이들러 풀리는 외부 영향에 대해 신뢰할 수 있는 저항을 제공합니다. 오버러닝 클러치 방식의 풀리(Overrunning alternator pulleys)와 벨트에 발생되는 장력 차이를 기계적으로 상쇄하는 벨트 텐셔너(Belt tensioners)는 무게와 저소음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구름부 내 높은 그리스 함유율로 긴 수명(long service life)과 지속적인 성능을 보장합니다.

제품:

  • 벨트 구동 시스템
  • 액세서리 드라이브
  • 기계식감쇠 벨트 텐셔너(Mechanically-dampened belt tensioner)
  • 텐션 풀리와 아이들러 풀리(Tension and idler pulleys)
  • 오버러닝 알터네이터 풀리(Overrunning alternator pulley)

워터펌프(Water Pump) 베어링

즉시 장착 가능 - 연료 절감 - CO2배출 감소: 당사는 기존의 냉각수 펌프용 워터 펌프 베어링의 표준 설계 외에도 점도를 제어하는 냉각수 펌프용 이른바 이중 데커 베어링(double decker bearing)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제품:

  • 트럭용 워터펌프 베어링
  • 조절식 워터펌프용 "더블 데커 베어링(Double decker bearings)"
  • 고부하용 3열 베어링
  • 워터펌프 임펠러(Water pump impellers)
더블 데커(Double decker) 베어링
더블 데커(Double decker) 베어링
스로틀 밸브(Throttle valve) 베어링
스로틀 밸브(Throttle valve) 베어링

배기/공기 관리 시스템

탁월한 CO2 저감 스로틀 밸브 베어링은 개방형 드로운 컵 니들 롤러 베어링으로서 양쪽 끝에 그리스를 바르고, 밀봉하여 밀폐되어 있으며, 특히 작은 단면 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찰 토크가 낮고 공기 관리가 뛰어나기 때문에 엔진의 배기가스 배출을 크게 감소시킵니다. 외륜과 니들 롤러, 케이지 어셈블리는 부식에 강한 스틸로 만들어집니다.

제품:

  • 내부식성 스로틀 밸브 베어링(Corrosion-resistant throttle valve bearings)

엔진용 구름 베어링

적은 엔진 내부 마찰: 셰플러 오토모티브는 엔진의 모든 회전 부품에 적합한 혁신적인 구름 베어링 서포트를 개발함으로써 연료 소비량 및 배기가스량 감소에 기여합니다.

제품:

  • 터보차저(turbochargers)용 구름 베어링
터보차저(turbochargers)용 구름 베어링
터보차저(turbochargers)용 구름 베어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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