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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지보수가 필요한 플레인 베어링

제품 설명
셰플러 구름 베어링과 플레인 베어링: 유지보수가 필요한 플레인 베어링

스틸/스틸 및 스틸/청동 재질의 플레인 베어링(plain bearings)과 로드 엔드(rod end)는 유지보수가 쉽고 비용 효율이 높으며 교번 하중(alternating loads)에 적합합니다. 플레인 부시(Plain bushes), 와셔(washers) 및 스트립(strip)은 유지보수가 적은 금속-고분자 복합체 E50을 사용합니다. 슬라이딩 단면에는 윤활제 포켓이 포함되어, 충분한 초기 윤활을 가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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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유형
셰플러 구름 베어링과 플레인 베어링: 레이디얼 스페리컬 플레인 베어링 (Radial spherical plain bearings)

레이디얼 스페리컬 플레인 베어링 (Radial spherical plain bearings)

레이디얼 스페리컬 플레인 베어링 (Radial spherical plain bearings)은, 스틸/스틸 또는 스틸/청동 슬라이딩 접촉면을 가진 내륜 및 외륜을 통해 윤활되며, 타격형/충격형 응력이 가해지는 교번 하중(alternating loads)에 특히 적합하고 양방향의 낮은 축방향 하중을 지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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셰플러 구름 베어링과 플레인 베어링: 앵귤러 콘택트 스페리컬 플레인 베어링 (Angular-contact spherical plain bearings)

앵귤러 콘택트 스페리컬 플레인 베어링 (Angular-contact spherical plain bearings)

앵귤러 콘택트 스페리컬 플레인 베어링 (Angular-contact spherical plain bearings)은 스틸/스틸 슬라이딩 접촉면이 있는 내륜 및 외륜으로 구성되며, 모멘트가 낮은 운동 및 하중을 전달하여, 주변 구조물이 구부러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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셰플러 구름 베어링과 플레인 베어링: 액셜 스페리컬 플레인 베어링 (Axial spherical plain bearings)

액셜 스페리컬 플레인 베어링 (Axial spherical plain bearings)

액셜 스페리컬 플레인 베어링 (Axial spherical plain bearings)은 스틸/스틸 슬라이딩 접촉면이 있는 샤프트 고정 와셔 및 하우징 고정 와셔로 구성되어 있으며, 축방향 힘을 지탱할 수 있고 모멘트가 낮은 힘을 구조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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셰플러 구름 베어링과 플레인 베어링: 로드 엔드(Rod ends)

로드 엔드(Rod ends)

로드 엔드(Rod ends)는 자루 일체형 하우징(integral shank) 및 유지보수가 필요한 스페리컬 플레인 베어링(spherical plain bearing)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장 또는 압축 방향의 경방향 힘을 지탱할 수 있고, 모멘트가 낮은 힘을 전달할 수 있으며, 교번 경방향 하중(특정 조건 하에서는 단일방향 하중)에 적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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셰플러 구름 베어링과 플레인 베어링: 금속/고분자 복합체 플레인 베어링(Metal/polymer composite plain bearings)

금속/고분자 복합체 플레인 베어링(Metal/polymer composite plain bearings)

INA 금속/고분자 복합체 플레인 베어링(Metal/polymer composite plain bearings)은 많은 산업 및 자동차 분야에서 비용 효율이 높은 대안입니다. 모든 베어링에는 납이 사용되지 않아, 환경 친화적입니다. 혁신적인 재료 조합으로 유지보수가 필요 없거나 최소화됩니다.

유지보수가 적은 E50

미끄럼 층이 있는 베어링 E50은 초기 윤활이 필요합니다. 이 미끄럼 층은 주로 폴리옥시메틸렌(POM) -낮은 마찰값과 화학적/열적 안정성을 가지고 있는 고분자 열가소성 플라스틱- 으로 구성되며,

비활성 첨가제 (inert additives)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3층 (triple-layer)은 스틸 백킹 (steel backing), 중간층 (intermediate layer), 미끄럼 층 (sliding layer)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스틸 백킹에는 소결된 다공질 주석/청동 중간층이 있으며, 이 중간층의 공극은 미끄럼 층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기술 상의 이점:
  • 최대 140 N/mm 정적 표면 압력2
  • 작은 설계 포락선
  • 최대 2.5 m/s의 미끄럼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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