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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차와 화차
객차(Passenger cars)

객차는 실제로 승객을 나르는 것과 다른 목적에 사용되는 것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승객을 나르는 차는 종래의 의미에서 승객을 운송하는 데 사용되지만(예: 칸막이차, 침실차, 식당차) 다른 유형의 객차는 일반적인 승객 운송에 사용되지 않고 철도 운전 관련 목적으로 사용되며, 승객 열차의 일부(예: 수하물차 또는 자동차 운송용차)로 운행할 수 있습니다.

제품:
철도차량 객차와 기관차용 액슬박스 베어링
메카트로닉

화차(Freight cars)

국제철도연합규격(International Union of Railways)은 주요 설계 특징에 근거해 화차 유형을 여러 가지로 구별합니다. 즉, 지붕 없는 무개 화차, 고정식 지붕이 있는 유개 화차, 냉장차, 평상형 트럭, 이동식 지붕이 있는 차, 탱크차, 특수차로 구별합니다.

제품:
화차용 액슬박스 베어링(Axlebox Bearings for Freight Cars)
메카트로닉
기타 베어링 배열

고속 운송, 기관차와 전차
다중 유니트

다중 유니트는 정규 운전 중에 일반적으로 분리할 수 없는 다수의 차량으로 이루어지며 자체 드라이브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기자동차 및 디젤 자동차가 모두 사용되며, 최초의 하이브리드 드라이브도 현재 개발되고 있습니다.

고속 운송

고속 철도차량에서 철도 시스템의 모든 부품은 더 높은 요구사항을 충족하도록 조정되어야 합니다. 고속 열차 자체 외에도 특수 고속 철도와 이에 따른 고성능 철도 유도 및 안전 시스템도 필요합니다. 고속 운송용 차량은 대부분 전기로 구동됩니다.

기관차

먼저 드라이브 유형에 따라, 디젤 기관차, 전기 기관차, 증기 기관차로 구분됩니다. 객차와 화물열차를 모두 끌 수 있는 범용 기관차가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고속 열차, 여객 열차, 화물 열차, 전철, 소동력 기관차로 구분하는 일이 점점 더 줄어들고 있습니다.

지하철 / 통근철도 / 전차

이러한 철도 차량은 대개 전기로 구동되며 도시 내부 및 도시 간의 수송 용도로 사용됩니다. 지하철과 달리 통근 철도 선로는 다수의 교차로를 포함하고 있고, 더 넓은 교통망과 연결돼 교외까지 더 넓은 지역을 감당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철도 역시 더 높은 최종 속도를 달성합니다. 이러한 여러 가지 유형을 구별하는 경계는 뚜렷하지 않으며, 사용되는 곳의 지리적 조건에 따라 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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