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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차 및 기관차용 액슬박스 베어링

액슬박스 베어링 하우징 유니트(Axlebox Bearing Housing Units)

높은 주행거리와 긴 정비 간격

액슬박스 베어링은 철도 하우징과 구름 베어링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철도 차량의 안전 관련 부품입니다. FAG 액슬박스 베어링 하우징은 주조 재료로 만들어지며 고객의 사양에 따라 설계됩니다. 모든 철도 하우징은 FEM을 통해 해석되며, 응력이 최적화되고, 규정 한계값에 따라 설계됩니다.

액슬박스 베어링 용도에 사용되는 구름 베어링은 FAG WJ/WJP 원통 롤러 베어링, 완전한 FAG 원통 롤러 베어링 유니트, FAG TAROL 테이퍼 롤러 베어링 유니트입니다. TAROL과 FAG 원통 롤러 베어링 유니트는 공장에서 그리싱 및 밀봉 처리된, 즉시 설치할 수 있는 유니트입니다. 일체형 씰이 있는 X-life 품질의 FAG TAROLS 테이퍼 롤러 베어링은 마찰 토크가 낮아서 장기 운전에 특히 적합합니다.

모든 FAG 액슬박스 베어링은 높은 주행거리와 긴 유지보수 간격에 맞게 설계됩니다. 윤활과 씰은 응용과 실제 기후 조건에 따라 달라집니다. 베어링은 EN 12080 규격에 따라 제조됩니다. EN 12082에 따른 성능 시험은 액슬박스 베어링이 그 본연의 용도에 적합한지 확인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이 제품군은 상태 모니터링용 전자기계 부품으로 보완됩니다.

어플리케이션별 특수 기능

기관차용 액슬박스 베어링의 특징은 정격 하중이 매우 높다는 것입니다. 안전상의 이유로, 고속 운반에 사용되는 베어링은 스틸로 제작되며, 이 스틸에는 재료의 순도와 관련된 특정 요구사항이 부여됩니다. 이러한 베어링은 비접촉 씰을 갖추고 있어 저온에서도 운전할 수 있으며 특수 고속 그리스도 사용됩니다.

지역 여객 운송에 사용되는 열차는 몇 분마다 제동을 해야 합니다. 이는 윤활 그리스 측면에서는 특별한 과제입니다. 이와 대조적으로 장거리 여객 운송에 사용되는 베어링은 더 높은 속도에 맞게 설계됩니다. 저상(low-floor) 설계되는 일부 전차에는 대차(bogies)를 사용할 수 없어서 개별 베어링 서포트가 있는 저상 액슬이 대신 사용됩니다.

인서트 허브 유니트(insert hub unit)

수많은 용도에서 입증된 베어링 유니트

저상(low-floor) 설계되는 일부 전차에는 대차(bogies)를 사용할 수 없어서 개별 베어링 서포트가 있는 저상 액슬이 대신 사용됩니다.

FAG 인서트 허브 유니트는 수많은 용도에서 입증되었습니다. FAG 테이퍼 구름 베어링 쌍은 장착후 베어링 서포트에 틈새가 없고 우수한 주행 특성, 긴 운전 수명, 긴 유지보수 간격을 갖도록 공장에서 설정됩니다.

전차용 인서트 허브 유니트(Insert hub unit for streetcars)
전차용 인서트 허브 유니트(Insert hub unit for streetca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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