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셰플러코리아 서울 본사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1, 교보생명빌딩 14층 [03154]

전화 +82  2 311-3000
팩스 +82  505 073-2017

이메일 주소

GPS:

N 37° 34′ 15”
E 126° 58′ 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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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창원 1 공장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삼동로 90 [51530]

전화 +82  55 280-8611
팩스 +82  505 073-2105

이메일 주소

GPS:

N 35° 13′ 18.4”
E 128° 39′ 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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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원 2 공장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삼동로 24 [51558]

전화 +82 55 280-8611
팩스 +82 505 073-2134

GPS:

N 35° 13′ 1.4”
E 128° 38′ 5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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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원 3 공장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완암로 146 [51535]

전화 +82 55 260-8822
팩스 +82 505 073-2173

GPS:

N 35° 12′ 49.3”
E 128° 40′ 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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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셰플러코리아 전주공장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팔과정로 17 [54854]

전화 +82  63 210-5518
팩스 +82  505 073-2203

info.kr@schaeffler.com

GPS:

N 35° 51′ 3.5”
E 127° 5′ 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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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셰플러 안산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성곡로 179, 603-2 블록 [15405]

전화 +82  31 494-3481
팩스 +82  505 073-2273

이메일 주소
 
문의

셰플러코리아 연구소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완암로 146 [51535]

전화 +82 55 260-8822
팩스 +82 505 073-2173

이메일 주소

GPS:

N 35° 12′ 49.3”
E 128° 40′ 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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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소개

 


셰플러코리아의 시작은

셰플러코리아는 6.25전쟁의 상처가 미처 아물기도 전에 한국 기계 산업의 중흥을 위해 1953년 신한베어링공업(주)라는 이름으로 시작하여, 지금까지 우리나라 최대, 최고의 베어링 생산 업체의 자리를 굳건히 지켜 왔다.
이후, 글로벌화, 세계화에 발맞추어, 독일FAG사와 자본합작을 통한 합작회사가 되었으며, 또한 셰플러그룹의 일원이 되면서, 2006년 6월에는 셰플러코리아로 사명을 변경하였다. 이와 함께, 이제는 베어링 뿐 아니라, 다양한 자동차 핵심부품을 생산하는 업체로 거듭났으며, LuK, INA, FAG, KBC 라는 세계적인 브랜드의 자동차 및 산업기계 부품을 생산하는 초일류기업으로 변모하였다.

셰플러그룹은

현재 셰플러코리아는 셰플러 그룹의 아시아의 허브로써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50여 년간 다져진 국내의 기술과 독일 선진 기술의 접목으로 국내 자체 생산 제품을 지속적으로 늘려 가며 보다 큰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셰플러코리아가 일원으로 있는 셰플러그룹은 구름 베어링 및 리니어 제품 시장의 세계적인 선도 업체이자 자동차 부품 공급 업체이다.
셰플러 그룹은 LuK, INA, FAG, 라는 강력한 브랜드로 자동차, 산업 기계, 우주 항공 부문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자동차 부품 및 베어링 브랜드인 LuK, INA, FAG와 다수의 로컬 브랜드로 구성된 연 매출 107억 유로, 전세계 180여 개 지역의 총 종업원수 76,000명에 이르는 세계적인 자동차 부품 및 베어링 전문 그룹이다.

셰플러코리아의 지금은

셰플러코리아는 현재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창원, 전주, 안산에 5개 공장과 연구소 2개, 3개의 물류 센터, 국내 4개 지점에서 약 1,840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셰플러코리아의 비전

셰플러 코리아는 Together, we move the world (우리가 함께 세상을 움직입니다.)라는 셰플러그룹의 모토를 바탕으로, 성장성과 수익성을 고루 갖춘 지속발전 가능 기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
셰플러코리아는 '성장성과 수익성을 고루갖춘 지속 발전 가능 기업'이라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하여 •Professionalism(인재 경영, 프로 의식,목표 의식,책임 의식), •Customer Orientation (고객 중심 경영, 맞춤형 고객 서비스 지향), •Harmonized Procedure(지속적인 업무 혁신, 업무의 신뢰와 화합), •Business Ethics(윤리 경영)를 바탕으로 ‘경쟁력 극대화 달성’이라는 경영 방침을 수립하였다. 또한 ‘50년 연속 흑자 달성 기업’ 및 ‘100년 지속 기업’을 이룩하기 위해 전임 직원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셰플러코리아의 정신 - 이해와 협력

셰플러코리아의 모든 업무는 이해와 협력을 기본정신으로 한다. 상대방에 대한 이해와 이해를 바탕으로 한 협력은 시시각각 변화하는 글로벌 경쟁체제하에서도 지속적인 변화와 발전을 추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 변화를 선도할 수 있는 경쟁력의 원천이기 때문이다.
셰플러코리아의 이해정신은 셰플러코리아내 사원간의 서로에 대한 이해는 물론 독일 셰플러그룹 본사 및 전세계에 퍼져 있는 셰플러그룹 계열사와의 업무에서도 “내가 먼저 상대방의 문화와 시스템을 이해하고 협력한다”라는 솔선수범의 정신을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이것은 셰플러코리아가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으로서 성장할 수 있는 경쟁력 확보의 바탕이 되고 있다.

셰플러코리아의 앞으로는

셰플러코리아는 임직원간의 적극적인 이해와 변화의 수용, 열린 마음과 열린 조직 등 변화된 경영 환경에 적응하기 위하여 임직원 모두가 가 지녀야 할 마음가짐과 자세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이는 앞으로의 치열한 경쟁 시대에서 살아 남기 위해 우리의 문화를 수립하는 첫 단계임을 강조하고 있다.
글로벌 기업이란 단지 매출 등과 같은 기업의 규모만으로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며 규모에 맞는 시스템과 경쟁력을 확보할 때 비로소 달성가능한 것이다. 글로벌 기업의 경쟁력은 경쟁사와의 경쟁에만 국한하는 것이 아니라 그룹내의 다른 계열사와의 경쟁과 같은 내부 경쟁에서도 탁월한 실력과 능력을 보여줄수 있어야 하며, 이를 위해서 우수한 품질이 확보된 생산성 향상은 반드시 필요하다는 것이다.
이렇듯 치열한 경쟁 속에서 셰플러코리아의 성장성과 수익성을 고루 갖춘 지속 발전 가능 기업이라는 비전은 이제까지 이룩한 성과를 능가하는 세계 초일류 기업 셰플러코리아를 만들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