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차

SUW 2000 궤간 변경 시스템

 
 
 

유럽과 아시아에서는 다섯 개의 서로 다른 전원공급장치와 15개의 철도 안전 장치와 더불어 다섯 개의 서로 다른 궤간을 사용하기 때문에 상호 호환 통행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동일하지 않은 표준 때문에 기관차를 바꿔야 하며, 궤간이 변경될 경우에는 차량 대차를 바꿔야 하며, 이로 인해 시간과 비용이 크게 손실되고 있습니다. 국경 기차역의 액슬-게이지 전환점에서 궤간 변경이 이루어지면 액슬 차륜 거리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전환점을 통과할 때 차륜은 걸쇠가 풀리면서 특수하게 정렬된 프로파일 레일로 들어간 뒤 플랜지를 통해 특수 레일을 통해 유도되어 궤간에 대한 차륜 거리가 조정됩니다.

이것은 화차의 경우 객차 대차를 바꾸고 화물을 하역하여 궤간이 다른 객차에 적재하는 것을 피할 수 있음을 뜻합니다. 폴란드의 SUW 2000 시스템은 철도를 유라시아 수송 회랑에 통합시켜 상호운용성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INA는 ZNTK Poznán S.A.의 궤간 변경 시스템에 사용되는 무보수형INA 미끄럼 베어링을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