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면전차

드레스덴 노면전차

 
 
 

드레스덴 노면전차에 사용되는 FAG 차축 베어링과 트랜스미션 베어링

1995년 드레스덴에서 첫번째 NGT6DD형 전차가 운행되었습니다.

지멘스 트랜스포테이션 시스템즈(Siemens Transportation Systems)가 개발한 5량으로 구성된 저상 트레일러 철도차량에는 두 개의 전동 대차와 한 개의 비전동 대차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2001년에는 이전 모델보다 길이가 긴 NGT8DD가 출시되었습니다. 두 대의 차량이 추가되었고 전동 대차가 두 개였던 이전의 모델과 달리 전동 대차가 세 개가 부착되었습니다.

FAG는 드레스덴 전차, 전동/비전동 차량의 차축, 차축 동력전달 장치에 사용되는 모든 구름 베어링을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