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차와 다련 동차

체르마트 톱니궤도 철도

사진: Stadler Bussnang AG
 
 

체르마트 톱니궤도 철도에 사용된 FAG의 변속기 베어링

마테르호른-고트하르트반(Matterhorn-Gotthardbahn: MG-Bahn)의 전신인 브리그-비스프-체르마트반(Brig-Visp-Zermattbahn: BVZ)는 2000년에 슈타틀러 부스낭(Stadler Bussnang AG)에 점착과 철로에 대한 정비를 위해 이 기관차를 발주했습니다.

그 기관차는 철로 부설, 와이어 유지보수, 제설을 위한 정비 기관차로 사용되며, 정전의 경우 비상 기관차로 사용됩니다. 이 기관차는 경사도가 200%일 만큼 가파르고 해발 최고 3,000m 높이로 이어지는 고르너그라트반 노선에서 사용됩니다.

FAG는 차축 구동에 사용되는 모든 구름 베어링을 공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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