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차와 다련 동차

몬트세라트 톱니궤도 철도

사진: Stadler Bussnang AG
 
 

몬트세라트 톱니궤도 철도에 사용된 FAG의 변속기 베어링

몬트세라트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수도원으로 이어지는 오래된 톱니궤도 철도가 1957년에 해체되었습니다. 오랜 기간의 계획 끝에 모니스트롤과 몬트세라트 수도원을 잇는 이 노선을 복원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2000년 9월 FGC(Ferrocarrils de la Generalitat de Catalunya)는 스위스 회사 슈타틀러 부스낭(Stadler Bussnang AG)에 GTW Beh 2/6 기관차 5대를 발주했습니다. 이 회사는 톱니궤도 철도 부문에서 세계 제일의 공급업체로 간주되고 있습니다.

열차들에는 마찰 동작과 톱니궤도 철로 동작을 위해 "혼합 드라이브"가 탑재되었습니다.

FAG는 휠세트 드라이브에 사용되는 모든 구름 베어링을 공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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