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마이바흐

 
 
 

최소형 마이바흐 모델은 플랫폼 치수가 최소 5.73m이며, 다임러크라이슬러가 새로 출시한 고가 모델은 전장이 무려 6.17m입니다. 축거는 무려 3.43m이며 총중량은 비장갑 상태에서 최고 3.5톤입니다.

FAG는 돋보이는 기준들 사이의 돋보이는 균형을 달성했으며, 프런트 액슬과 리어 액슬 모두에 사용되는 휠 베어링을 개발했습니다.

심사숙고와 다양한 역학 시험을 거친 뒤 테이퍼드 롤러 베어링 유닛이 필요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러나 테이퍼드 롤러 베어링 유닛은 매우 넓어야 했고, 높은 축하중과 측면 가속력에 맞게 조정된 고유한 궤도 형상을 갖춰야 했습니다.
FE 계산법을 이용하고 주변 설계를 고려하여, 베어링 예압이 정의된 영구 윤활형 테이퍼드 롤러 베어링 유닛이 권장되고 설계되었습니다.